Dalf.net :: 가끔 너무 하다 싶다.

2014. 1. 14. 10:17 낙서장
가끔 너무 하다 싶다.

가끔 블로그 보면 좋은 가게 이야기도 나오고 좋은 정보도 주고 하는데

아주 가~끔 가격이 어떻고 양이 어떻고... 내가 볼때는 저정도는 되어야 될 거 같은데(꼭 내가 맞다기 보다는 예를 들자면 그렇다는 거다 ㅋㅋ)

블로거들 댓글 달때 보면 대인배 될듯




Total / Today / Yesterday
Edited by dalf
Tag by Passion
Designed by Ritz
Powered by Tattertools
Made in psychedelos